뚱보의 일기장

반응형



지난번 이상형 찾기 테스트에 이어서 이번에 또 뜨는 집콕테스트가 있더라구요.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라고 하길래.. 대학교 졸업한지는 꽤 됐지만 재미삼아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질문을 통해 심리테스트처럼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를 찾아주는 방식인듯.

약 10가지 정도의 질문들이 있는 것 같았는데.. 몇몇 질문들은 제 양심이 좀 찔리는 것도 있었습니다ㅋ




내 책상은 어질러져 있어요.. 네.. 지금도.. ㅋㅋ 테스트를 통해 개인의 성향이나 성격에 맞춰서 추천해준 대학교를 보면 전부 이름난 인서울 대학교들이라.. 왠지모르게 기분이 좋아지기도 했습니다. 예비고3 수험생들이 재미삼아 해보기도 좋을듯 하네요.





근데 결과는 이화여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전 남자 -_-




다시 답변을 살짝 바꿔서 비슷하게 해보니 건국대학교 ㅎㅎ 

이화여대도 그렇고 건대도 그렇고 너무너무 좋은 학교라 기분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이 어중간하게 붕뜰때 재미삼아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아래는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 찾기 사이트 링크 입니다. -끝-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 찾기 테스트 하러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